12월에 접어들고, 어제는 서울에 첫 눈이 오면서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렸다. 이에 LG전자 렌탈 공식판매점인 프리샵에서는 12월을 맞아 LG 스타일러 등 LG렌탈을 통해 LG제품을 이용하면 렌탈료 면제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맞이 프로모션은 LG의류관리기를 비롯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건조기, 전기레인지,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LG홈브루 등 LG케어솔루션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제품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스타일러는 한국에서 “의류관리기”의 개념을 최초로 연 원조 격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관련 특허만 200여개 등이 있어 하이브리드 가전이라고도 분류되는 엘지스타일러는 3벌용인 S3BF 모델, 5벌용의 플러스 모델인 S5BB, 이 플러스 모델에 미러가 도입된 S5MB 모델 등 총 3가지의 모델로 LG렌탈을 운영하고 있다. 3벌용의 경우 1개월, 5벌용의 경우 6개월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현재 LG트롬스타일러는 날이 추워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코트 등의 외투를 입는 빈도가 많아지면서 이를 관리하기 위한 경향으로 문의량이 급증하고 있다.

 

추워지는 날씨의 영향을 받는 제품군으로는 LG건조기와 LG안마의자도 있다. 엘지건조기는 금년 중반 즈음 발생했던 이슈를 해결한 업그레이드 모델이 렌탈로도 제공된다. 9kg 모델 (RH9SGN/WGN), 14kg 모델 (RH14VN/WN), LG건조기16kg 모델 (RH16VN/WN) 의 6가지 모델로 운영되고 있으며, 16kg은 6개월, 9kg와 14kg 모델은 1개월의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섬유에서 발생하는 먼지를 걸러주는 2중 안심 필터와 방문 시마다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시트를 무상 제공한다는 점에서 렌탈로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엘지안마의자는 프리미엄형(BM400RIR/RKR), 고급형(BM300RBR/301RCR), 일반형(BM110RBR) 등 5가지 모델을 운영 중이었으며, 최근 프리미엄형으로 오션그레이 색상(BM401RGR)의 모델도 추가 되었다. 가성비안마의자로 유명한 LG힐링미안마의자의 경우 오션그레이 색상의 모델과 일반형 모델은 3개월, 다른 4가지 모델은 2개월의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특히 안마의자는 관련 업계 최초로 사용한 지 3년차가 되면 가죽 부분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케어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해당 제품군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렌탈의 대표격이라고 할 수 있는 LG정수기는 최근 출수탭이 위아래와 양 옆으로 움직이는 상하좌우정수기를 출시했다. 따라서 엘지정수기 중에서도 상하좌우정수기(WD503AS/W/P, WD303AS/W/P)는 런칭 기념 3개월, LG퓨리케어정수기 중 기존에 운영되고 있던 스윙정수기와 업다운정수기도 1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최근 몇 년 간 연초부터 봄 시즌까지 이어지는 중국발 미세먼지에 미리 대비하기 위한 움직임으로 LG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이미 공기청정기 시장에서는 우위를 점하고 있던 엘지공기청정기는 최근 펫모드가 탑재된 펫 공기청정기 모델을 출시했다. 화이트 모델은 17평형, 19평형, 30평형, 실버 모델은 19평형, 30평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최근 출시된 펫 공기청정기는 17평형(AS190DNPA), 30평형(AS300DNPA)의 실버 색상이다. 펫 전용 필터인 탈취 광촉매 필터는 반려동물 배변 냄새의 주요 원인물질을 더 많이 잡아주고 동물의 털이 걸러지는 극세 필터의 업그레이드 등이 이루어진 모델이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강화된 상판인 미라듀어글라스를 도입한 신제품을 출시한 LG전기레인지는 인덕션 3구로만 이루어져 있는 모델(BEI3MT/GT),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 인덕션 1구와 하이라이트 2구, 인덕션 1구와 하이라이트 1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용기 등의 제약 없이 골고루 이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모델(BEY3GT, BEH3GT/2GT) 등 5가지 모델로 LG렌탈이 제공된다. 엘지전기레인지는 미라듀어글라스 모델은 10개월, 다른 모델은 6개월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으며, LG디오스전기레인지를 렌탈로 이용하게 되면 사용한 지 3년차에 상판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다고 할 수 있는 다양한 케어서비스가 제공된다.

 

금년 여름에 출시되어 그 세척력을 인정받은 LG식기세척기는 트루스팀이 적용된 DFB22M, DFB22S 모델과 트루스팀이 적용되지 않은 DFB41P 모델 등 3가지 모델로 제공이 되고 있으며, 모델에 관계 없이 3개월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현재 엘지식기세척기를 LG케어솔루션으로 신청하면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6개월 치 무상 증정이 이루어지며 케어를 위한 방문 시마다 음식물 거름망도 무상으로 교체를 받는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캡슐형으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가 용이한 엘지홈브루(BB050S)도 현재 케어솔루션을 신청하면 LG시네빔과 맥즙패키지, 전용 글라스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렌탈 공식판매점인 프리샵에서 LG스타일러 등 LG렌탈을 진행하면 결합할인, 제휴할인 등 다양한 경제적인 프로모션과 각종 사은품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프로모션에 대해 궁금하거나 관심이 있다면 인터넷에 “LG프리샵”을 검색해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및 렌탈 신청을 하거나 더 빠른 상담을 원할 경우 홈페이지에 기재된 대표번호로 전화, 혹은 1:1 카톡 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