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 결혼 준비를 잘하는 방법은 견적만 받고 다니면 안되고, 꼭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피팅하고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스드메 패키지 계약을 해야 한다고 청담동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디자이너는 전했다.

스드메 추가비 바가지는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때문에 발생하며, 이는 스드메 패키지 계약할때 웨딩드레스를 피팅하지 않고 스드메계약 후 나중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투어를 할 경우 중고 드레스와 퀄리티가 낮은 드레스를 보여주고 신상 드레스비용을 업체별 50만원에서 100만원이상 추가비를 받는 식으로 웨딩업체들이 추가를 받기 때문에 미리 피팅하지 않고 나중에 피팅할 경우 낭패를 본다고 이어 조언했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계약을 받기 전에 추가비를 모두 공개하고 결혼식날까지 계약한 돈에서 일체의 추가비를 받지 않는 장점과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스드메 상담하고 피팅하고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때 계약을 받는 서비스 및 직접 보면서 스드메 상담이 된다는 것도 중요한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77만원대 견적은 흰색 깨끗한 웨딩드레스1벌, 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사진일체 포함가격이 포함됐다.

한편 KBS TV에 웨딩드레스 제작 디자이너로 방송된 디자이너로 '웨딩샵 라파엘웨딩 스드메재능기부 가격대 이벤트'라서 많은 예신들의 발길이 이어진다는게 라파엘 측의 설명이다.

2020년 결혼준비 스드메 초특가 이벤트 재능기부 결혼준비 트렌드를 제시하는 라파엘웨딩 디자이너의 경력은 KBS SBS TV에 방송된 웨딩제작의 달인으로 스드메상담도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실시간 무료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하우스 웨딩홀용 웨딩드레스 디자인과 초특가 77가격대 스몰웨딩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 상품 내용과 수준을 볼 수 있다.

또한 신랑예복, 한복대여, 예물, 청첩장, 폐백음식과 서울지역 웨딩홀도 실시간 추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