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한국건설㈜은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의 분양이 이달 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델하우스 그랜드오픈과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광주광역시를 위시해 전국 곳곳에서 꾸준히 좋은 아파트들을 공급하며 호평을 얻고 있는 한국건설은 명사들을 위한 특별한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입지 선정에서부터 실내 구성까지 심혈을 기울여 성공한 인생을 대변하는 명예로운 집,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을 완성할 예정이다.

지역 명산인 제석산을 벗하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완벽한 광주 도심의 인프라를 모두 품은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일원에서 위용을 드러낼 예정이다. 

명문학군에 편리한 교통환경,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단지 주변 녹지까지 더해진다.

광주 곳곳으로 연결되는 봉선로, 서문대로, 대남대로, 제2순환로 옹산IC 등의 도로망을 단지 주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갖춘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우수한 학군은 물론 문성중과 문성고 등하교가 수월한 교육환경을 완비했다.

또한 생활편의를 책임지는 이마트를 비롯해 광주남구 종합문화예술회관과 남구 청소년도서관도 가까이에 자리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신선한 공기와 푸르른 자연경관을 누리면서 단지와 맞닿아 있는 산책로를 통해 제석산의 기운을 직접 느껴볼 수 있어 주거 쾌적성이 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은 디테일까지 생각한 짜임새 있는 설계로 실용성을 살리고 최고급 마감재로 품격을 채워 차별화를 강조한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실내 역시 최고급 품격을 지향하는 상품성이 돋보인다.

가치의 크기가 큰 초대형 평면이 적용된 실내는 작은 디테일까지 생각한 짜임새 있는 설계로 실용성을 살리고 고급 마감재로 품격을 채운 펜트하우스형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공간의 쾌적성과 채광은 물론 세상의 부러움까지 2배로 받는 2면 개방형 거실 설계와 고층 옥탑특화까지 실현해 이상이 일상이 되는 특별한 공간을 연출한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세대 내 다양한 가구 및 가전을 스마트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최고급 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40T 헤파필터로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는 내부순환공기청정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의 삶에 최적화된 일상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달 중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는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