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스마트폰이 출시된 이후 기기의 성능이 장족의 발전을 이루면서 퀄리티 높은 게임들을 앞다퉈 출시되고 있다.

모바일 게임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이전에 비해 게임 내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일부 유저들은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많게는 수백만 원까지 유료 아이템을 결제하는 유저들도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템을 결제한 후 게임을 이전보다 더욱 재미있게 즐기게 된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간혹 게임사의 과금 유도, 자동 사냥 위주의 게임 진행, 버그 등에 지쳐 환불을 원하는 유저들도 급증하고 있다.

구글 환불 대행 전문 환불 팩토리 관계자는 "선 수수료 입금을 요구한 뒤 환불을 진행해주지 않거나 환불 진행이 거절되었음에도 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 등이 있다"며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환불 팩토리는 최고의 승인율을 자랑하여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곳으로 정식 사업자등록이 완비된 믿을만한 업체이다. 구글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20일 이내 애플의 경우 60일 이내 환불 진행이 가능하다.

구글 환불 및 애플 환불 대행 전문 퍼펙트 환불은 최근 구글 환불 업계 최저 수수료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정상적인 환불금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특히 후불제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

한편, 환불 팩토리에서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 환불, 리니지 M 환불, 피파온라인 4 환불, 달빛조각사 환불, 기적의 검 환불 등이 가능하며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돼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