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이천청솔기숙학원은 2019년 12월 29일 미리 재도전을 결심한 수험생들을 위해 한발 앞서 조기선발반을 개강한다.

선행반에서는 2020년 2월 16일 정규반에 앞서서 7주간 국,영,수 수능대비 개념정리 전체를 정리해 준다.

중부고속도로 서이천 ic에서 10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이천청솔기숙학원의 국,영,수 수업 방식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수험생은 국어 어휘에 대한 중요성을 알면서도 어떤 방법으로 어휘 정리를 해야 할지 몰라 막연한 생각만 가지고 고교시절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 특히 문학에서 사용되는 문학용어를 체계적으로 암기하는 것은 필수사항이다.

이천청솔기숙학원에서는 토요일마다 어휘 특강을 원장직강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자주 쓰이는 한자어 개념을 강의하면서 단어 1차, 2차 테스트를 통해서 반복적으로 암기시키는 방법이다.

비문학 독해는 본원에서 제작한 지문을 영역별(인문, 사회, 예술, 과학, 기술)로 읽고 요약해야 한다. 논술대비를 위해서도 필요한 시스템이다.

이천청솔기숙학원에서는 수학 시스템이 과목별 분반으로 학생 중심으로 짜여져 있다.

수1반을 수준별 5개 반으로, 수2반을 수준별 5개반으로, 미적분반을 수준별 5개반으로, 확률통계반을 수준별 5개반으로 나누어 수업을 하며 반별로 교재가 다르다.

주교재는 학원집필 교재나 일반교재를 사용하며 EBS 교재는 부교재로 사용한다.

해당 관계자는 "본원은 적극적으로 인적자원에 투자를 하는 전통있는 학원이다. 수학이 부족한 학생들이 선행반에서 정리가 안 된 채 정규반으로 편성이 되면 하루 일과중 수학중심으로만 시간을 집중하면서 과목간 불균형으로 재도전은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이천청솔기숙학원은 2인실 숙소로 생활하기에 편리하며, 한 반 당 정원은 약 25명으로 수학 수준별 수업과 1:1 대면지도를 진행한다.

12월 29일 개강은 4반만 운영하기 때문에 서둘러서 예약등록을 해야 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