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고농도 미세먼지가 몰려오면서 집안 환경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로 인해 창문을 열어 환기하는 것이 어렵고 잦은 히터 사용으로 먼지가 쌓이기 쉽다. 실내 먼지 농도가 높아지면 두통, 현기증, 두드러기, 호흡기 질환 등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겨울철 실내 청결 관리에 대한 주의가 요구됨에 따라 다이슨 v10, 다이슨 v11, 삼성 제트,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등 무선청소기 제품을 찾는 손길이 늘고 있다. 무선청소기 대란에 발맞춰 여러 브랜드에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만큼 성능부터 가격대까지 꼼꼼히 비교해봐야 만족스러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퀸레이블은 ‘프리미엄 에이스 에어와트 250 ACE+ 무선청소기’ 고객 감사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전용 도킹스테이션을, 포토구매평 작성 시 UV살균 침구브러쉬를 무료 증정하며 6개월마다 H13 헤파필터 무상 교체 3년, 본체 무상 A/S 1년, 모터 무상 A/S 10년을 보장한다.

 

퀸레이블 에이스 무선청소기는 5단계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을 채용해 큰 이물질은 물론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높은 확률로 제거한다. 3세대 400W 인버터 모터 탑재로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였으며 25,000Pa 및 250AW 수준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에이스 청소기는 틈새브러쉬, 솔브러쉬, 차량브러쉬, 침구브러쉬 등 다양한 브러쉬 구성으로 사용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교체 사용 가능하다. 2500mAh 대용량 리튬이온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단 4시간 30분만에 완충이 가능하며 일반모드 기준 40분, 터보모드 기준 10분까지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다이슨 v10, 다이슨 v11, 삼성 제트,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등 유명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에이스 무선청소기는 가벼운 무게로 사용 편의성을 확보했다. 또한, 상하 90도까지 세우거나 올릴 수 있으며 좌우 270도까지 회전 가능한 헤드 탑재로 청소가 힘든 가구 밑이나 계단도 손 쉽게 이용해볼 수 있다.

 

퀸레이블 관계자는 “유선청소기가 주를 이뤘던 국내 시장에서 무선청소기의 비중이 점점 커지면서 다이슨 v10, 다이슨 v11, 삼성 제트,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며, “퀸레이블 에이스 무선청소기는 주요 성능인 흡입력부터 디자인, 가격대까지 모두 충족하는 제품으로 일상생활을 한층 더 편리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퀸레이블’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