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겨울철 미세먼지가 수일째 이어지는 가운데, 나노워셔가 원룸공기청정기로 주목을 받고 있다.

나노워셔 환기청정기는 기존 헤파필터 대신 물필터를 사용한다는 것이 가장 두드러지는 장점이다. 필터를 사용하는 대신 미세한 물 입자를 공기 중에 분사해 미세먼지를 씻어낸다. 필터 교체 비용이 들지 않는 데다가 가습기능까지 누릴 수 있는 일석이조 제품이다.

원룸공기청정기로 주목 받는 나노워셔는 자연기화식광역가습 방식으로 일반가습기의 수증기와 다르게 입자가 눈에 보이지 않으며, 아주 작고 가벼운 수분입자가 집안 곳곳으로 퍼진다.

나노워셔는 비가 내린 뒤 하늘이 맑아지는 원리를 적용한 환기청정기로, 총 여섯 단계의 미세 물분자를 공기 중에 퍼뜨려 미세먼지를 정화한다. 또한 비교적 컴팩트한 크기와 미려한 디자인으로 원룸 인테리어에도 위화감이 없다는 평이다.

환기청정기 나노워셔 관계자는 “물 필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필터 교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면서 “가성비가 좋은 환기청정기 제품이므로 원룸공기청정기로 주목 받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노워셔는 현재 공식 쇼핑몰을 통해 4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나노워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또한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