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년 돌아오는 부모님 생신과 신정, 구정 등에 뜻 깊은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나 나이 드신 부모님 선물을 고를 때는 더욱 고민되기 마련이다.

보통 이럴 때에는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거나 건강관리를 위해 필요한 것들을 선물하는 것이 가장 무난하고 좋다. 보청기가 그 중 하나이다.

보청기는 나이가 먹음에 따라 찾아오는 노화성 난청과 평소 소음에 자주 노출되어 오는 소음성 난청 등 때문에 귀가 어두워지게 되면 찾는 제품으로, 소리를 크게 들려주게 하는 보조 역할을 하는 기기이다. 하지만 보청기 제품을 사용하거나 구매할 때에는 소리만 크게 해주는 것이 아니라 말소리와 여러 가지 소리를 인식하고 식별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대한보청기는 이러한 중요 기술을 적용한 ‘맥소 보청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맥소는 위 기술과 더불어 자연스럽게 공간감을 주고 입체적으로 들을 수 있게 하면서 소음을 조절 제거해 주는 사운드 스케이프 기술과 장소에 따라 센서 작동으로 현장감을 느끼게 해주는 오토 서라운드 기술도 적용한 제품이다.

대한보청기 관계자는 “현재 680만원 상당의 제품을 180만원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할인 이벤트와 월 3~4만원으로 이용 가능한 렌탈 서비스, 그리고 국가보조금으로 구매 시에도 고급 보청기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면서 ”이미 많은 분들이 맥소 제품을 통해 도움을 받고 있으며 다가오는 연말과 설날 부모님 선물 준비를 위해 상담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보청기는 제품 구매 시 이어팁홀더, 이어몰드, 배터리, 습기제거제를 무료로 증정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