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태안에 위치한 태안비상에듀 독학기숙학원은 넓은 공간과 쾌적한 환경으로 학생들의 답답함을 해소해 주고 해변가가 보이는 산책로에서 힐링을 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쾌적하고 넓은 독서실과 인강실을 가지고 있는 태안비상에듀 독학기숙학원은 학생들이 독서실 및 인강실에서 하루종일 시간을 보내고 있는점을 고려하여 기존 독서실 책상보다 1.5배에 이르는 넓은 책상에서 집중력 있는 학습을 할 수 있게 개인 공간을 제공해주고, 본인 커리큘럼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고 집중력 있는 인강 수강을 할 수 있게 개인 PC를 제공하고 있고, 학습매니저들의 집중관리를 통해 학습 효과를 보고 있다.

태안비상에듀 학원관계자는 “기숙학원은 단체 생활을 하다보니 학생들에게 많은 불편한 점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런 문제점을 파악한 태안비상에듀 기숙학원은 1인 1실 및 2인 1실로 하루 일과를 마쳤을 때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숙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학습매니저들이 24시간 학생들과 상주하면서 관리를 하고 학생들과 1대1 상담을 통해 힘들어 하는 여러 문제점을 해결 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학생들과 의사소통을 하면서 수험생의 애로사항을 해결해주고 수능보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중이다”라고 덧붙였다.

12월 28일에 선행반 개강을 앞두고 있는 태안비상에듀 독학재수기숙학원은 기숙학원 남,녀 1인실 및 2인실 숙소를 제공한다고 한다. 편안한 휴식공간 및 최적의 조건을 갖춘 학원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선행반 조기마감이 될 수 있으니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이 필요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