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스페인어 전문 어학원,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에서 겨울방학 속성 특강반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2020년 방학을 맞아 겨울방학 동안 스페인어 공부를 계획했던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을 진행하는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은 올해로 14년차를 맞이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국내 유일 스페인어 전문 어학원이다. 국내에 스페인 어학원은 많지만, 스페인어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스페인어 전문 어학원은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이 유일하다. 때문에 스페인어 전문 어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이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에 꾸준한 상담을 요청하고 있다.

더욱이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은 국내에 3개의 캠퍼스를 두는 등 국내 최대의 규모를 자랑한다. 3개의 캠퍼스로는 강남캠퍼스, 종로캠퍼스, 홍대캠퍼스가 해당된다. 해당 캠퍼스들은 스페인어 전문 강사진 총 4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3개 캠퍼스에 모두 스페인어 전문 강사진이 있기 때문에 어떤 캠퍼스를 선택하든 스페인어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3개 캠퍼스를 도합한 강의실 면적 또한 2015년 교육청 등록 기준 국내 최대를 자랑하여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은 스페인어 전문 어학원답게 매년 각종 외국어 평가시험(FLEX, DELE, 외무영사직시험 등)에서 최고의 합격생들을 배출해 내고 있다. 때문에 매년 펠리스 스페인어학원 외국어 평가시험 합격률은 높은 수치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도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는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은 이에 그치지 않고, 수강생들의 더 높은 합격률을 갱신하기 위해 다각화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특히, 수업을 못 들었을 시, 자유롭게 교차 보강이 가능하다. 교차 보강 시스템은 국내 유일한 시스템으로서, 다른 캠퍼스 간 자유로운 교차 보강이 가능하며 다른 시간대에도 보강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3개의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는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은 이러한 교차 보강 시스템을 운영하며 수강생들이 자율적으로 학업 계획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은 2020년 방학을 맞아 진행될 예정인 겨울방학 속성 특강반 또한 교차 보강과 복습 과정을 통해 수업 내용을 완전히 숙지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 속성 특강반은 국내 유일 스페인어 전문 어학원답게 현지 원어민과 국내외 유수 대학의 학위를 취득한 전문 강사진들이 다양한 수준별 커리큘럼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은 이번 2020년 겨울, 수험생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때문에 수험생들의 경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의 강의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