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서 내년 예식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 준비를 위해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인 만큼 멋있게 준비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똑같지만 식장 계약부터 드레스, 헤어 및 메이크업, 한복 등 고려할 것이 많은 신혼부부들에게 결혼 준비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처럼 준비할 것은 많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는 이들이라면 한번에 결혼 준비를 마칠 수 있는 토탈 웨딩샵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다만, 같은 토탈 웨딩샵이라고 하더라도 전체적인 퀄리티나 가격대, 서비스 등이 상이하므로 이용 계획이 있다면 사전에 복합적인 요소를 꼼꼼히 비교해보는 것이 권장된다.

 

구미웨딩샵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구미설렘웨딩’은 1층부터 3층까지 건물 하나를 통째로 사용하고 있을 만큼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설렘웨딩 김천지점은 김천탑웨딩 안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한 것은 물론, 두 지점 모두 거품 없는 가격대로 이용해볼 수 있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설렘웨딩 1층에는 드레스샵이 자리해있다.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까지 다채로운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비딩, 러플, 프릴 등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에서 섬세함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신부의 이미지와 원하는 취향에 맞춰 전문가의 추천도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층은 헤어 및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는 공간과 여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화장품과 도구를 구비하였으며 개개인이 가진 장점을 살려 조화로운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3층에서는 한복 대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한복을 대여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공간을 형성해 친정부모와 시부모 등 소중한 이들과 편안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구미웨딩 설렘웨딩 관계자는 “구미설렘웨딩과 설렘웨딩 김천지점은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넓은 공간을 보유해 드레스, 헤어 및 메이크업, 한복, 여행사 등 결혼 준비를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 구성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구미설렘웨딩은 구미시 역전로에 위치해있으며 김천지점은 김천시 시청로에 소재해있다.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