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었다. 평소 산행을 즐기거나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 레포츠를 취미로 하는 사람들이라면 안전한 활동을 위해 선글라스, 스포츠고글 등의 장비를 구비하는 것이 좋다. 스포츠 선글라스는 자외선과 바람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시야 확보를 돕고 동시에 패션 아이템으로써의 역할까지 수행하기 때문이다.

 

안전한 레포츠 활동을 위한 제품인 만큼 선글라스, 스포츠고글 구매 계획이 있다면 여러 브랜드 제품을 직접 비교, 시험 착용해봐야 한다. 만약 바쁜 일상생활로 인해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다면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는 안경백화점에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대구안경 ‘무극안경 풍운점’은 안경을 비롯해 선글라스, 스포츠고글 등 다양한 제품들을 거품 없는 가격에 제공해 대구 지역에서 호평이 자자하다. 고객 편의를 생각해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쾌적하고 넓은 규모를 갖추고 있어 언제 방문해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대구안경거리 내에서도 유명한 곳인 만큼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 레이벤, 구찌, 페레가모, 듀퐁, 프라다 등 유명 브랜드 제품부터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취향과 얼굴형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구매 전 미리 시험 착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무극안경 풍운점은 체계적이고 정확한 검안을 위해 ESC 검안법을 활용하고 있다. 기본 예비검사, 폭주 예비검사, 조절 예비검사, 눈 건강 예비검사 등 개개인에 맞춤 검안법을 구축해 자신의 시력 상태에 적합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엇보다 무극안경 풍운점은 셀프초이스 시스템을 마련해 고객들의 금전적 부담을 해소시켜주고 있다. 매장 내 판매 직원을 두지 않아 절감된 인건비를 고객에게 다시 돌려주는 새로운 개념의 시스템으로, 동일한 제품이라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선글라스 싼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대구안경 무극안경 풍운점 관계자는 “최근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 레포츠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스포츠 선글라스, 스포츠고글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며, “무극안경 풍운점은 높은 품질의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전했다.

 

무극안경 풍운점은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동에 소재해있으며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