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학 진학을 위한 뜨거운 열기가 넘실대는 대치동수학학원 중에서도 대치동수학전문임팩트학원은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수학 킬러 적중 클리닉을 통해 단기간에 수학성적을 급상승시켜 주목을 받고 있다. 

수학은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이지만 의대, 치대, 공대 등 상위권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정복해야 하는 필수과목이다. 성적 최상위권에서는 작은 실수 하나도 큰 타격이 되기 때문에 대치동수학전문임팩트학원은 오랜 시간 명망 있는 재벌가의 자녀들을 지도했던 이동태 원장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단시간 내에 수능 수학성적을 급상시킬 수 있는 교육법을 개발해 실수를 최대한 줄이는 클리닉을 선보인다.

대치수학학원 대치동수학전문임팩트학원은 어빙하우스의 망각곡선 원리와 반복학습 효과를 응용하여 개발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학습법으로 수강생들을 지도한다. 즉각적인 성적 향상이 필요한 고3 학생 및 재수생 클리닉과 기초부터 탄탄히 쌓아갈 수 있는 고1, 고2 클리닉을 별도로 운영하여 정밀하게 책임 지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치동재수생수학학원으로도 이름난 대치동수학전문임팩트학원은 고3이나 재수생들에게는 미적분 기백, 수1 과목을 몰입하여 단 3일만에 끝낼 수 있는 특별한 학습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수험생들을 좌절하게 만드는 킬러문항을 한방에 끝낼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끝내기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내신 관리에 집중해야 하는 고1, 고2 학생들을 위한 클리닉에서는 최적화된 시간 안배를 통해 실수를 최대한 잡을 수 있도록 지도하는 한편, 수능 수학 100점을 위해 반드시 정복해야 하는 변형문제를 풀기 위해 응용력을 극대화 하는 훈련을 시키고 있다. 대치수학학원 수학전문임팩트학원은 틀린 문제와 풀이시 2분 이상 소요된 문제 등을 집중적으로 몰입하여 3회 이상 풀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대치고등수학 전문 임팩트학원만의 고유 풀이법을 통해 오답클리닉과 일대일 밀착 테스트를 진행한다. 

다른 과목과 마찬가지로 복습과 반복 학습이 중요한 수학과목이지만 효율이 극대화하려면 ‘반복의 방법’이 중요하다는 것이 대치수학학원 임팩트학원의 모토다. 때문에 시험 3주전부터 이동태 원장이 직접 적중클리닉 문제를 선정하여 정밀한 지시와 반복으로 책임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학생 한 명 한 명의 오답클리닉을 학원에서 직접 기록 후 관리하기 때문에 개개인에 대해 충분한 피드백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대치동고등수학학원 임팩트학원은 이동태 원장이 입학 전 학생을 직접 만나 상담한 후 필요한 클리닉을 추천하여 결정하기 때문에 교육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내년도 고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거나 단기간에 수학성적을 확실히 잡고 싶다면, 겨울방학이라는 최적의 시기를 대치동수학전문임팩트학원에서 보내보자.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