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을 비롯한 생활 인프라가 우수한 단지는 부동산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기 마련이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 단지 바로 앞에 초∙중∙고등학교가 조성되는 ‘원스톱 학세권’ 단지가 분양을 앞둬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스톱 학세권’이란 미성년 자녀가 학교에 다니는 12년 동안 도보로 학교에 통학할 수 있는 입지를 말한다. 부모는 손 닿는 거리에 아이가 있어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고, 아이는 급격한 환경의 변화 없이 익숙한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처럼 ‘원스톱 학세권’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청약 당첨자가 11일 발표됐다.

검단2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힐 앞으로의 일정은 ▶12월 11일 당첨자발표 ▶12월 24일 ~ 26일 정당계약 순으로 이어진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에서만 노블랜드 아파트 총 3,418세대를 공급하여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며, 금회 2차 공급분인 ‘에듀포레힐’은 1,417세대로 지하3층~지상20층의 총 21개동의 가장 큰 규모이다. 교육시설은 물론 교통여건, 생활인프라 등을 모두 갖춘 마지막 명품입지에 조성되는 만큼 도보권에서 다양한 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학세권, 숲세권,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단지 내 실내수영장과 실내체육관 등 명품 커뮤니티로 높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단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 (유현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