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높아져가는 물가와 불안정한 임금으로 부업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재택 부업은 본업을 유지하면서도 핸드폰만 있다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일을 할 수 있어, 특히 주부나 취준생, 학생들에게 눈길을 끌고있다.

한 편, 애드펌킨으로 억대 연봉을 달성해 이미 유명세를 떨친 콩언니가 그랜펌킨으로 다시 한 번 후배들을 위해 나선다고 한다.

콩언니는 마케팅 홍보경력 15년차의 전문가로써 한 때 시간도 돈도 부족하던 워킹맘, 육아맘 이었지만 이제는 초단기간 수천만원 수익을 달성하는 등 독보적인 노하우를 갖고 있는 능력 있는 엄마가 되었다.

또한 콩언니는 초보자들에게 자신만의 특별한 멘토링으로 그 노하우와 홍보 방법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1:1 맞춤 교육을 통해 많은 후배들을 배출하고 있으며, 후배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교육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최다성공자를 배출해낸 장본인 콩언니는 “후배님들을 교육하고 성장시키는 진짜 이유는 저도 이제 막 시작하는 분들처럼 엄청 간절했기 때문이에요. 반드시 벌어야 했어요. 진짜 생애 마지막 부업이라 생각하고 도전했어요.”라고 전하며, 후배들에게 희망을 주었다.

덧붙여 그랜펌킨은 애드펌킨이라는 탄탄한 회사에서 출시하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초기선점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남보다 발 빠른 정보력과 제대로 된 교육, 수익창출까지 원한다면 도와주겠다는 말을 잊지 않았다.

그 외에도 그랜펌킨 콩언니는 교육카페를 별도로 운영하며 후배의 후배들에게까지 높은 퀄리티의 마케팅 노하우와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소통을 통해 피드백을 주고 받는 등 아낌없는 지원과 집중케어로 후배들에게 교육 만족도 100% 받고 있다.

이에 부업 경력이 없어도 실패 없이 수천만원 수익을 원한다면 ‘그랜펌킨 콩언니’의 진심어린 멘토링을 추천한다. 콩언니의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