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선이 없는 전자제품이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무선이어폰은 현대인들을 위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 됐다. 스마트폰은 물론 노트북, 데스크탑 등 전자기기와 빠른 호환이 가능해 어디든지 사용이 가능하다. 운동이나 휴식을 취하는 등 편리한 여가 생활을 보낼 수 있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무선이어폰이 지속적인 관심을 받기 시작하면서 차이팟 등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상품이 꾸준히 나오고 있는 추세다. 개인에게 알맞은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고 싶다면 제품의 성능과 가격 등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로켓페이지’에서는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썸 블랙’을 새롭게 출시, 500대 한정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불량 시 1:1 빠른 맞교환이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6개월 무상 A/S가 보장된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에어썸 블랙은 터치 한 번으로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블랙 컬러의 독보적인 색감과 성능이 탑재돼 있다. 안정감 있는 초경량 3g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고 블루투스 5.0EDR이 탑재돼 향상된 커버리지와 전송폭으로 끊김 없는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썸은 양쪽 이어폰에서 나오는 TWS 사운드로 음악은 물론 동영상 감상, 전화통화 등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 오토페어링으로 충전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 스마트 기기와 바로 연결된다. 최대 10m거리의 장거리 스마트 페어링으로 안정적인 음질을 느낄 수 있다.

에어썸은 한번 완충으로 최대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모든 스마트폰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 땀과 물에 강한 생활 방수가 적용됐고 내부 자석으로 편리한 크래들을 사용할 수 있다. 또 KC 인증서, KC 적합등록필증, 배터리 인증서를 입증받아 신뢰할 수 있다.

로켓페이지 관계자는 “에어썸 블랙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탄생됐으며 뛰어난 성능이 탑재돼 있다. 고품질의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로켓페이지’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