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추위를 비롯해 건조함으로 불편함을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로 인해 추운 겨울철 실내 적정 습도를 높여주기 위한 무드등 가습기 오아, 샤오미, 클래슈어, 미로, 발뮤다 등 많은 가습기가 출시되고 있는데, 요즘에는 이러한 가습기가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다. 

그러한 가운데, 최근 신생아를 위한 아기 가습기로 ‘시라파 미니가습기’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시라파 프리미엄 가습기는 통세척이 가능하며 손쉽게 분해할 수 있는 구조로 내부 구석까지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 가습기 살균제 없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간당 최대 300ml의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는데, 3.5L의 물통으로 한 번에 4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 높은 대용량가습기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자연 기화식 가습기보다 소음이 적으며, 초음파/가열식/복합식으로 구성돼 있다. 자동 습도 조절이 가능한 초음파 가습기로 알아서 실내 적정습도로 유지해 주는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해 실내 곳곳에 쾌적한 습도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따뜻한 가열식 수증기를 더해 실내 온도를 올려주면서 습도 조절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의 본체 하단에는 아로마 오일을 넣을 수 있는 카트리지가 탑재돼 있는데, 취향에 따라 혹은 기분에 따라 실내 향기를 바꿀 수 있다. 사이즈가 아담하면서 디퓨져 역할을 하는 아로마 가습기이기 때문에 사무실이나 가정에서도 탁상용으로 두기 좋다는 평이 많다.

한편, 시라파 프리미엄 가습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