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현대인들은 분주한 아침을 맞이한다. 등교를 하거나 출근을 하기 위해 바쁘게 준비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때에는 헤어드라이어를 꼭 사용하게 된다. 헤어드라이어는 깨끗하게 씻은 머리카락을 말리는 용도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깔끔한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현대인들에게는 머리카락을 말리는 것 자체가 부담이 될 수 있다. 때문에 최근에는 강력한 파워가 탑재돼 있는 헤어드라이어가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으며, 현대인들의 시간적인 부담을 해소하고 있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헤어드라이어를 구입하고 싶다면 제품의 성능을 세심히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 체계적인 A/S가 보장돼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좋은 소비 방법이 될 수 있다.

이 가운데 ‘메이크페이스’에서는 뛰어난 성능을 보유한 헤어드라이어 ‘스마트와 드라이기’에 대한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 밖에도 고객감사 이벤트로 구매평 작성 시 메이크페이스 힐링패치를 무료로 증정하고, 포토구매평 작성 시 오이투 마스크팩 4장을 지급한다.

 

스마트와 드라이기는 1800W 강력한 파워 열풍으로 모발의 손상 없이 쾌속으로 건조한다. 또한 단계별 온도 및 2단계 풍량 조절로 모발에 맞는 온도와 풍량을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쿨샷 버튼이 탑재돼 있어 온풍 사용 중 냉풍 전환을 쉽게 할 수 있다.

 

스마트와 드라이기는 이중 모발유입 방지 필터를 보유하고 있다. 흡입망으로 모발 및 먼지 유입을 막고 풍성한 바람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와 드라이기를 사용 후 고장이 났을 경우, 1인 4회 새제품 무상 교환이 가능해 호응을 얻고 있다.

 

메이크페이스 관계자는 “헤어드라이어는 없어서는 안 될 생활필수품이 되었다. 때문에 뛰어난 성능을 지니고 있는 드라이기를 사용해야 일상 속 편의를 누릴 수 있다”며, “스마트와 드라이기는 현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성능뿐만 아니라 A/S 면에서도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자랑한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메이크페이스’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