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회계세무 실무교육기관 아이파비즈넷이 모든 실무 온라인교육을 1년 내내 수강할 수 잇는 프리패스 수강권을 출시했다. 직장에 다니면서도 개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을 기울이는 직장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1년간 아이파비즈넷이 제공하는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 아이파비즈넷 프리패스는 단 돈 30만원에 불과하며, 인사 및 노무, 세무, 회계, 연말정산, 법인결산 등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저렴한 가격만 앞세워 낡은 내용을 제공하는 여느 사이트들과 달리 아이파비즈넷은 매년 바뀌는 법령과 포인트를 그 때 그 때 반영하여 생생히 살아있는 수업을 업데이트 한다.

PC를 이용할 수도 있으며 모바일을 통해 수강이 가능하므로 출퇴근 시간 등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2020년을 맞이하여 마련된 더욱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는다면 더욱 경제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아이파비즈넷 프리패스는 강좌 종류나 학습영역의 제한이 없으며 수강 배수나 기간 역시 자유롭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전혀 들지 않으며 자신의 필요에 따라 마음대로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아이파비즈넷의 연간 회원으로서 강사와 직접 일대일 큐앤에이를 주고 받을 수 있으며 매년 뜨거운 이슈를 간단히 정리해주는 특강 역시 이용할 수 있다. 

아이파비즈넷 관계자는 “현장 맞춤형 커리큘럼을 따라 수업을 듣다 보면 이제 막 입사한 초보자도 풍부한 지식을 쌓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 실무자들의 자기 개발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프리패스 1년 수강권을 구입하는 수강생 30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하여 2020 세무수첩을 증정하며 각 강좌에 필요한 교재는 아이파비즈넷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