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은 이제 더 이상 단순한 통신기기가 아니라 생활 전반을 통제하고 책임질 수 있는 스마트기기로 자리잡았고 다양한 기능이 부여됨에 따라 최신 발매되는 스마트폰일수록 출고 가격도 높게 형성되어 있다. 백만원이 훌쩍 넘는 플래티넘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스마트폰 유지비용에 대해서도 부담을 호소하게 되었다. 

때문에 사람들은 중고 스마트폰에 눈길을 돌리고 있으며 스마트폰을 수리하여 사용하는 경우도 늘어났다. 특히 다른 브랜드에 비해 공식 수리서비스센터를 찾기 어렵고 서비스비용 역시 높게 나타나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사설 스마트폰수리업체를 이용하곤 한다. 신뢰할 수 있는 아이폰수리전문 업체를 찾고 있다면 수원 영통 아이폰수리전문점 '내폰을부탁해'에서 경력 10년을 자랑하는 전문가의 손길을 받아보자. 

강남 일대에서 오랜 시간 합리적이고 정확한 아이폰수리로 명성을 쌓아온 '내폰을부탁해'는 최근 늘어나는 고객들의 수요에 호응하고자 스마트폰수리 및 리퍼비용을 대폭 인하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아이폰 전기종에 대해 액정 및 배터리 교체 비용을 최대 50% 저렴하게 제공하며 리퍼비용 또한 30% 할인한다. 평상시 비용 부담 때문에 망가진 스마트폰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 수리 및 리퍼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본점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의 눈 앞에서 모든 수리를 직접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정품 부품과 호환 부품을 적절히 활용하여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기 때문에 바가지나 사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내방 고객의 경우 충전 케이블을 지참하여 무료로 케이블보호수축튜브를 부착받을 수 있다.

다른 지역에서는 지하철 택배나 전국 택배서비스를 통해 '내폰을부탁해'를 이용할 수 있다. 365일 언제나 수리가 가능하고 평일에도 저녁 늦게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더욱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사전 예약을 통해 수리가 가능하다. 

'내폰을부탁해'는 중고폰 매입도 하고 있으며 메인보드 이상이나 무한로고 문제, 카메라 렌즈나 충전단자 파손 등 물리적 문제, 용량 업그레이드, 침수폰 세척, 데이터 복구, 하우징 등 다양한 아이폰 고장에 대해 대응할 수 있다. 아이폰 외에도 맥북, 아이패드, 기타 브랜드 스마트폰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가격 안내와 서비스 문의는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