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넷에 무선이어폰 순위, 가성비 무선이어폰 추천 등을 주제로 한 게시물이 자주 올라오는 것을 보면 무선이어폰에 대한 인기가 얼마나 높은지 실감할 수 있다. 유선이어폰보다 못하다는 인식이 있었던 과거와 달리 무선이어폰의 성능이 높아지고 가격대와 디자인 역시 다양해지면서 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전자기기 전문 브랜드 케이셋은 ‘캔디러블 블루투스이어폰’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상품 수령 후 7일간 무료체험을 보장한다. 또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최초 1년간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한다.

 

케이셋 캔디러블 무선이어폰은 호환성이 좋은 블루투스 5.0+EDR 칩셋을 탑재해 IOS, 안드로이드 등 모든 운영체제와 연결 가능하다. 핸드폰은 물론 PC, 노트북, 태블릿 등 여러 스마트 기기와 호환할 수 있으며 음악 청취, 동영상 감상, 전화 통화 등 어떠한 상황이든 최대 15m 거리까지 안정적인 호환 상태를 유지한다.

캔디러블 블루투스이어폰은 싱글모드와 듀얼모드를 동시 지원해 양방향 통화가 가능하다. 유명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AAC 코덱과 무선이어폰에 최적화된 Dual MAC SEP 프로세서가 내장되어 잡음 없는 스테레오 음질을 선사한다. 여기에 6mm 다이나믹드라이버 탑재로 원음에 가까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오작동이 잦은 센서 방식이 아닌 빠르고 정확한 정전식 터치 방식을 도입해 사용 편의성을 강조했다. IPX4 방수 등급으로 갑작스러운 비나 땀으로부터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3gㆍ4cm 사이즈로 장시간 착용하더라도 불편함이 덜하다. 또한 한글 음성 안내, 최대 4시간 재생 등의 부가기능을 탑재해 호평을 얻고 있다.

 

케이셋 관계자는 “케이셋은 유통과정 중 발생하는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높은 품질의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며, “캔디러블 블루투스이어폰은 가성비 무선이어폰 순위 제품과 비교해도 뒤떨어지지 않는 성능을 갖췄으며 무광블랙, 유광화이트 2가지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케이셋’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