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라이프의 완성!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임대문의 쇄도
상태바
원스톱 라이프의 완성!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임대문의 쇄도
  • 이지민 기자
  • 승인 2019.12.1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통 프리미엄상가의 경우 임대료와 분양가가 높아 투자자들이나 임차인들에게 많은 부담을 주고 있다. 그 결과 세종시에선 공실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는데, 그러나 세종대방엠시티의 경우 세종의 가장 큰 문제점을 떠안아 해결방안으로 ‘저렴한 임대가’와 렌트프리‘를 보장하고 ’담보대출이자지원‘ 이라는 금융보장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이로써 투자자는 주변 대비 가장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으며, 임차인들에게는 임대료에 대해 부담이 적은 만큼 상가 공실률에 대해 좋은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세종시청 맞은 편 블록에 위치해 있고. 세종시 의회, 교육청 등 주요 관공서가 밀집해 있어 종사자 및 기관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이 수요를 풍부하게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상가의 가치를 평가하는데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단지 내상가의 경우 입주민 고정수요로 꾸준히 안정적인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세종대방디엠시티는 단지 내 상업시설로 이미 분양 된 548세대 아파트 입주민 고정수요 또한 확보됐다. 

현재 디엠시티 상업시설은 대형 프랜차이즈들과 입점 협의 중에 있어 투자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그 중 특히, 지점의 위치선정에 각별한 신경을 쓰는 스타벅스와 젊은 층의 선호를 받고 있는 프리미엄 분식카페 청년다방 등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에 입점 확정 됐다. 이렇게 인지도 높은 브랜드 상업이 택한 상가라면 세밀한 상권분석이 이뤄졌다고 예측할 수 있다. 

이러한 브랜드 상점으로 인해 고객이 자연스럽게 유입될 뿐 아니라 다른 상점에도 파급력이 전해져 이른바 시너지 효과라 불리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더 많은 수요의 집객은 물론 상가 전체의 가치가 동반 상승된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내 상가지만 대로변에 가깝기 때문에 잠정 유통 고객 확충이 용이해 다양한 업종 선택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현재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세종대방디엠시티 단지 내 상가 분양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에 위치해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