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만들기 열풍이 반지마을에서 시작되어 다양한 브랜드로 전파 되어가고 있는 가운데, KJDC 주얼리 디자인 그룹에서 2020년 신상 디자인과 더욱 다양해진 주얼리 이색체험 상품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실내데이트코스인 반지마을 홍대 본점을 시작으로 강남, 종로, 청담, 인천, 천안 등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과 '디자인공유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KJDC 주얼리 디자인 그룹 대표 킨터 디자이너는 쉽게 다가가는 주얼리 문화를 자리잡게 한 장본인이다. 그는 “주얼리 분야에서 보다 혁신적인 아이템을 발굴하며 브랜드를 이끈 지 10여년만에 전 국민적인 문화사업으로 발전, 고객의 성원에 힘 입어 연말 소비자 참여 빅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한 해를 마무리 하며 가족과 친구, 그리고 커플들이 함께 하는 '명품 반지 만들기' 이벤트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 할 수 있는 행사이다"라고 덧붙였다.

보석감정원과 주얼리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얼리문화 저변확대와 인재양성을 위해 아낌없는 마음을 전달하는 ㈜ 미래주얼리학원과 KJDC가 함께하는 '무료주얼리체험'은 남녀노소 누가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반지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KJDC 그룹 소속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반지마을, 라스피넬 사전예약 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명품 주얼리 그룹답게 연말 기념일선물 /프로포즈반지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1부, 2부, 3부다이아반지를 최대 30%까지 깜짝 할인하며 결혼예물로 예물커플링 특가전을 진행한다. 백금커플링 프리미엄 제작 브랜드인 플레티넘엑스의 참여도 눈 여겨 볼 만하다.

그 외 주얼리 할인,디자인 제작 정보 등은 브랜드 별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연말 행사 이후 이벤트는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