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에 대한 관심이 커진 가운데 수입 매트리스 시장의 규모가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더욱이 국내 매트리스와 라텍스 등에서 라돈이 검출되는 사태와 더불어 안전성, 품질면에서 신뢰도 높은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최근 직구 및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가 경쟁적으로 늘어나면서 소비자가 고가로 인식되던 수입매트리스 가격이 낮아지며 가성비용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진 점도 큰 요인이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인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12월 연말결산으로 미국 10대 브랜드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를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남양주 덕소본점과 서울 강서목동점을 운영하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의 이번 이벤트는 앞으로 다가오는 2019년 혼수가구와 신혼침대를 미리 준비해야 하는 고객들과 입주를 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면서 준비한 것으로,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 중 판매순위 상위 브랜드 제품을 선택, 최대 60% 할인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템퍼페딕, 씰리, 썰타, 힐러리디비, 스턴스앤포스터 등이며 고급메모리폼 배게, 방수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하단파운데이션 무료증정 이벤트는 킹 사이즈 이상의 매트리스 구매 확정시 고급 하단파운데이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가죽, 패브릭 등 소재가 선택 가능하며 디자인 및 분위기에 맞춰 색상선택도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대비 사은품증정 이벤트’는 슈퍼싱글매트리스(일부품목제외) 구매시 25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100평 규모의 매장으로 16가지 미국브랜드 매트리스 50여 가지 품목을 취급하며 스프링, 메모리폼,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은 원목,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와 모던과 앤틱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매트리스와 세트로 구매시 원가에 가까운 가격에 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눈길을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케빈앤돈은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남양주 덕소와 서울 강서목동지점을 두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는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수입 매트리스의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정확한 이해를 돕고 최적의 공간활용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돕고있다"고 말했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남양주 덕소본점과 서울강서목동점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