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되면 누구나 지난 한해를 되돌아보고 다가온 새로운 한해에 대한 계획을 세우게 된다. 덩달아 올 한해에 대한 길흉화복에 대한 관심 또한 커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건강, 재물은 필수며 직장, 사업, 결혼, 출산, 이사 등에 대한 운세흐름은 모든 사람에게 공통적인 궁금증이자 관심사이다. 연초에 한해 운을 보는 것이 우리민속의 꽤 오래된 전통이라 할수 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사이 일부 무속인들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내담자를 현혹하여 무분별하게 부적이나 굿 등을 강제 하므로써 아프고 힘든 사람들에게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히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에 위치한 점집 ‘화선궁’은 이러한 상황을 안타까워 하는 무속인으로 정성어린 기도를 최우선으로 하며 꼭 필요한 상황에서만 부적이나 치성, 굿 등을 내담자의 상황에 맞게 진행하고 있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점잘보는곳 으로 추천 받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달달스타”로 사례자와 의 소통으로 대전유명한점집 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화선궁’은 무엇보다도 기도를 통한 성불이 탁월한 무속인이라 할 수 있다 기도 역시도 정성스레 신령님과 대화하듯 교감하는 기도를 끊임없이 하고 있어 많은 신도들의 성불사례는 서울. 수원. 천안. 당진. 대구. 목포. 통영를 비롯해 인근 지역까지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한다.

 

‘화선궁’측은 신점을 통하여 내담자들의 현재와 미래를 내다보고 그에 따른 처방을 내리고 있다. 이에 관해 ‘화선궁’은 “무당도 사람이다. 다만 신과 인간 사이에서 소통이 되는 특별한 능력이 있어 그 능력을 통해 신의 말씀을 보고 듣고 전달하는 매개체일 뿐이다”라고 말하며 “무당이도 솔직해야 하며 사례자도 솔직해야 더욱 정확한 점사를 볼수 있다”고 전했다.

 

힘들고 지친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신금을 울리는 신점과 처방을 통해 내담자의 아픔을 치료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대전용한점집 화양연화 ‘화선궁’은 “사례자들의 성취와 고민을 정성스레 열심히 기도하여 성불을 이루는 재가집을 볼 때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기도하며 수련을 게을리 하지 않고 신명의 바른 말씀을 따르는 바른 제자가 되겠다" 고 밝혔다.

 

대전소문난점집 화선궁측은 모든 신점상담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화선궁’의 블러그나 유튜브 달달스타 화선궁 구독으로 댓글 또는 전화, 문자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