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아프리카티비를 중단한 부들이는 재미있는 입담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터넷 방송 플랫폼 골드라이브에서 자신의 최근 근황 소식을 밝혔다.

 

골드라이브에서 BJ로 활약하고 있는 부들이는 재미있는 입담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알려진 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활발한 활동의 소식을 이어가고 있으며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인방갤) 커뮤니티에서도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부들이는 어렵게 방송활동을 재개하였으며 그녀의 특유의 입담으로 많은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청순하면서도 다양한 콘텐츠 매력을 발산하여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과 유익한 소통 시간을 함께 하고 있다.

 

부들이는 늘 신선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찾아가겠다며 많은 팬들에게 즐거운 소통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부들이는 현재 골드라이브에서 매주 월/수/금/일 저녁 8시에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 골드라이브는 현재 방송을 진행하는 모든 BJ들에게 역대 최고 정산율 75%를 지급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BJ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부들이의 방송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긍정적인 댓글과 응원의 댓글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방송 시청률도 올라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