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사역맛집으로 소개된 최근 미사역에 오픈한 "신소반 2호점"이 인근상권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신소반 2호점"은 감성돋는 레트로 컨셉의 인테리어와 숯불쭈꾸미와 멸치국수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이미 미사역맛집 상권이나 미사 지역의 맛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항상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반응이 좋은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사역맛집인 신소반 미사역점의 주요 메뉴는 통닭발, 통구이, 무뼈닭발, 똥집볶음, 똥집튀김, 멸치국수, 등으로 애주가들 사이에서 가장 사랑받는 메뉴 구성을 하고있다.

미사역닭발 전문점 신소반은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으로 시원한 콩나물국과 무, 튀긴 건빵이 혀끝을 자극한다. 닭발과 궁합을 자랑하는 간간한 주먹밥과 부드러운 계란찜 역시 나무랄 데가 없다. 매장을 채우는 좋은 음악선곡은 덤이다.     

미사맛집 신소반는 맛있는 닭발 및 음식들은 물론 다양한 서비스로도 손님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신소반의 관심에 힘입어 2호점을 망월동 미사역에 오픈하게되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의 요리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연말 연시에 맞춰 오픈한 신소반 2호점은 미사지역에서 가장 유쾌한 식당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