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한 그 맛. 디저트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음식 중 하나다. 맛은 물론이거니와 모양도 예뻐서 보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디저트류. 그 가운데 광주 동명동에서 귀여운 디저트로 인기몰이를 하는 카페가 있다고 해 화제를 모았다.

다양한 종류의 컵케이크를 비롯해 캐릭터 마카롱까지. 여러 디저트를 판매하며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는 이곳. 바로 동명동 C4컵케이크가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광주에서 재밌는 디저트, 귀여운 디저트 가게로 유명한 곳으로 예쁘고 건강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어 특별한 날이면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는 카페고 알려져 있다.  

 

다른 디저트 카페와는 조금 달리 특색 있고 예쁜 디저트를 만들어 오직 C4컵케이크만의 유니크함을 자랑하는 이곳. 특히 이곳의 디저트들은 모두 좋은 재료로 건강하게 만들어져서 누구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유인 즉, C4컵케이크의 대표가 아이를 둔 엄마인지라 엄마의 마음으로 직접 반죽하고 만들었기 때문이라고. 

그가 C4컵케이크로 다양한 디저트를 만들게 된 것도 바로 아이들 때문이었다. 큰 아이는 치즈를 작은 아이는 초코를 좋아해 특별한 날이면 어떤 종류의 디저트를 사는게 좋을지 늘 고민이었다는 그. 하지만 컵케이크를 만들기 시작하면서 좋아하는 종류의 케이크를 마음대로 취향 껏 먹을 수 있게 되어 그런 고민이 싹 사라졌다고 한다. 

 

단순히 보기에만 예쁜 디저트가 아니라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디저트로 손님들의 마음에 행복을 전달해주는 동명동 디저트카페 C4컵케이크. 현재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서 크리스마스 수제 케익도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니 꼭 한 번 방문해 그 특별한 맛을 느껴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