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핫도그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명랑핫도그가 신메뉴 ‘따따블 치즈 핫도그’를 지난 10일 출시하며,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누리꾼들은 ‘명랑핫도그 일냈다. 역대급 비주얼이다.’, ‘치즈의 끝판왕! 치즈 덕후들이 환장할 맛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출시한 신메뉴 ‘따따블 치즈 핫도그’는 치즈가 총 4가지나 들어가 있는 프리미엄 치즈 핫도그로 치즈의 풍부한 풍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신메뉴에 들어간 네 가지 치즈는 엔젤헤어치즈, 나쵸치즈소스,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로 치즈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분히 받아들이고 조합하여 한층 향상된 신제품을 만들어 냈다. 또한 치즈를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만족할 만한 메뉴로 가격 또한 충분한 치즈양을 생각했을 때 합리적인 금액인 2700원으로 부담없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명랑핫도그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선호도가 높다. 지난 9일 말레이시아 페낭 Queensbay Mall에 1호점을 오픈하여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명랑핫도그는 미국, 호주, 캄보디아, 사이판 등에 매장을 개설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미얀마, 필리핀, 베트남 등의 국가에서도 현지 진출을 준비 중에 있다.

신메뉴 출시 및 창업문의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