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리미엄 보온병 브랜드로 유명한 마이베비 ‘콰트로캔틴 에디션’ 시리즈가 지난 14일 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인 ‘콰트로캔틴 에디션’ 시리즈는 마이베비의 탁월한 노하우와 유난희 쇼호스트의 완벽함에 대한 높은 기준을 결합, 부각시킨 모델로 스타일과 기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보온병 제품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유난희, 장선미 쇼호스트와 함께 진행된 지난 14일 방송에서 마이베비 ‘콰트로캔틴 에디션’ 시리즈는 유난희표 보온병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으며, 조기 완판되는 성과를 올렸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인 제품 구성은 “캔틴 스토우화이트 740ml”, “캔틴 로즈골드 530ml”, “캐리형핸들 캔틴 베리퍼플 530ml”, “캐리형핸들 캔틴 써니옐로우 290ml” 기본구성 제품 4개이며, 홈앤쇼핑 첫 런칭 이벤트로 방송 구매 고객들에게 블랙크리스탈 콰트로 텀블러 591ml, 실리콘 빨대 SET, 실리콘 보틀 브러쉬가 증정되었다.

 

홈&쇼핑 신미경 PD와 라인주 MD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서 매주 한번씩 ‘단 한번 테마 텀블러’ 조건으로 방송했으면 좋겠다”고 긍정적인 제안을 하기도 했다.

20년 간의 노하우로 탄생한 ‘마이베비’는 개인 취향에 따라 골라 갖는 재미가 가득한 트렌디한 미국 감성의 텀블러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2중 진공, 3중 단열 기술로 제작된 캔틴 시리즈는 열손실을 최소화하여 보온 12시간, 보냉 24시간 등 오랜 시간 온도가 유지되며, 용기 내/외부의 온도차에 따라 발생되는 결로 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으로 현재 방영 중인 SBS 드라마 ‘VIP’에도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마이베비의 모든 제품은 California Proposition 65 및 FDA의 요구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생산된 제품으로 중금속 및 비스페놀A 등의 유해물질이 없는 성분 검사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P.G.S 이종현 대표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과 호응으로 이번 홈&쇼핑 첫 론칭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홈쇼핑 LIVE 방송 종료 후에도 개별 상품의 주문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양한 홈쇼핑 채널에서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을 찾아 뵙고자 계획 중이니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품 구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베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