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때문에 이웃 간의 갈등이 일어나는 경우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특히 미디어를 통해 심상치 않은 사건들도 종종 일어나고 있어서 그만큼 층간소음을 해결하는 방법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제일 편하게 쉬어야 하는 공간에서 층간소음 때문에 서로 갈등을 겪고 있다는 것은 너무 비극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요즘은 더욱 더 이 층간소음방지매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이다.

 

건물을 처음 지을 때 층간소음을 완화할 수 있도록 시공을 해야 하지만 그 동안 우리 나라 건물들은 그 점을 고려하지 않았던 것도 많기 때문에 지금 소음을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는 것이 급선무이다. 아이들이나 반려견을 키우는 집일수록 그 문제점이 더욱 심각하다 점점 아이들이 커 갈수록, 층간소음에 관한 문제가 대두될 수 있기 때문에 부모들은 더 좋은 방법을 강구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그러한 부모들이 기뻐할 만한 소식이 있다. 층간소음매트 허그매트가 있기 때문이다. 현재 24개월 무이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더욱 주목해 볼만 하다.

 

층간소음 해결방법으로 유명한 5G 허그매트는 2018-2019 브랜드대상, 히트상품을 2년연속 수상할만큼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집안 전체적으로 각각의 공간에 맞는 사이즈로 맞춤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지금 기존 바닥재위에 손쉽게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큰 공사나,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되어 효율적이다. 허그매트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제품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고급 기능성 바닥재이다. 고급 TPU원단부터 고밀도 PU FOAM까지 국내생산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유럽CE어린이제품 인증, 강화된 KC어린이 제품 인증까지 획득한 안전한 바닥재이다.

 

특히 CE어린이용품 기준 38개 중금속 검출 테스트 결과 불검출을 받아내었고, 8대 유해 원소 용출, 프탈레이트 가소제, 유해원소, 유기주석 화합물, DMF 불검출도 정확하게 입증하였다.

 

또한 공신력있는 연구소 측정 설비를 통한 층간소음 저감효과까지 입증한 제대로 잘 만들어진 층간소음매트 허그매트는 고급스러운 패턴과 색상으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이고 층간소음을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아이들이나 반려견이 있는 집이라면 주목해 볼만 하다.

 

특히 근골격계 질환 예방, 통증 완화 등의 기능도 갖추고 있어 아이들, 노인을 모시고 있는 집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른들은 가끔 집에서도 다리에 힘이 풀려 넘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자칫 큰 화를 입을 수 있어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러한 어르신들이 있는 집일 수록 허그매트를 꼭 필수적으로 설치하는 것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방음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쿠션을 더해 소음과 진동은 흡수하면서 발의 안정감까지 주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허그매트는 다양한 베이비페어 등의 행사에 참여하면서 허그매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날로 뜨거워 지고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허그매트에서 고객들을 위한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려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해 새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려고 하는 사람들이나, 아이들을 위한 층간소음매트를 설치하려 는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허그매트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허그매트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제 이 사랑을 돌려드리고 싶어 이러한 24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준비 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층간소음매트 허그매트를 이용한 한 고객은 “아파트에 살면서 아이들이 점점 커갈수록 걱정이 많았다. 하지만 이렇게 층간소음완화는 물론,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허그매트를 알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허그매트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할 정도로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시공 방법도 간단해서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이번에 무이자할부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주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허그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공신력 있는 인증서 내역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