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디자인가구의 유행을 선도하는 가구 브랜드 나이믹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오픈마켓과 SNS에서 신혼부부에게 큰 인기를 끌며 온라인 가구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나이믹의 모든 제품은 가구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유니크한 감성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으며, 거실장, 화장대 등 다양한 수납가구에서 거둔 성공모델을 바탕으로 소파, 테이블, 조명 등 다양한 가구와 소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했다.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미마스 화장대는 아이보리 컬러의 몸체에 골드 포인트 손잡이가 있어 고급스럽고 단정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시트지나 LPM 등 접착식 소재가 아닌 페인트 도장으로 마감되었으며, 독일 헤펠레社의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더욱 견고하게 제작되었다. 미마스 화장대는 화이트인테리어, 신혼집인테리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에 배치해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블랙컬러가 매력적인 마벨 거실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틀어 2000세트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로, 모던인테리어, 북유럽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심플하고 직선적인 디자인에 골드 포인트가 들어간 디자인으로 디자인가구 나이믹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준다. 확장이 가능한 모듈형으로 제작되어 어느 장소에서나 맞는 너비의 제품을 구입하여 꼭 맞춘 듯한 거실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나이믹 관계자는 "앞으로도 감성 디자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나이믹만의 디자인 가구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으며, 또한 "자사 브랜드와 유사한 디자인의 제품이 온라인 시장에 유통되고 있으니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나이믹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인 네이버 쇼핑몰을 비롯해 한샘몰, 롯데홈쇼핑, CJ몰 등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