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환불 대행 및 애플환불 대행 전문 업체 퍼펙트환불에서 환불업계 최저 수수료를 선보이는 이벤트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퍼펙트환불을 통하면 구글 및 애플 환불대행 서비스를 14%의 수수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최근 우리나라 게임시장에도 중국산 양산형 모바일 게임들이 우후죽순 빠른 속도로 생겨나며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불만이 커져가고 있다. 이에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를 통한 구글환불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일반 유저들은 환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음에도 환불 절차에 대해 손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인터넷 검색을 통해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진행을 시도하고 있기 때문인데, 이는 거절되는 사례가 많다.

만일 환불이 거절되는 사례를 경험했다면 환불 거절 이력으로 인해 추후에 환불 업체를 통해 진행하여도 승인이 어렵기 때문에 전문적인 도움을 초기부터 받는 것이 좋다. 시중에서는 많은 환불대행업체가 생겨나게 되었는데, 일부 업체들이 소비자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어 주의를 요한다.

퍼펙트환불은 다양한 이력과 높은 승인율, 후불제로 운영되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구글의 경우 최근 65일 이내 결제건, 애플은 최근 60일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현재 퍼펙트환불은 공식 네이버카페도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의 실제 후기와 환불 내역도 확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환불이 가능한 게임으로는 신강호 환불, 보스레이브 환불, 에오스레드 환불, 갓수라 환불 등 다양한 게임들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퍼펙트환불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