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 꼬치와 수제 오뎅바가 제공되는 전문 브랜드 ‘25센치’는 편안한 공간에서 꼬치와 오뎅바를 즐길 수 있다는 매력에 많은 고객들의 매장을 찾는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는 브랜드 런칭 후 입소문만으로 28호점이 신규 오픈되는 등 높은 가성비와 다양한 메리트로 창업에 나서는 많은 이들의 가맹점 신규오픈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가 자랑하는 ‘원팩 시스템’은 급속 냉동한 꼬치를 배송받아 매장에 마련된 숙성고에 보관 후 숯불에 굽기만 하면 되는 시스템으로 모든 절단과 양념이 완료된 급속 냉동 꼬치 원육을 사용하므로 관리와 보관에 있어 상당히 좋아 운영의 편리함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별도의 밑반찬이 없기 때문에 로스율이 ‘0%’ 달하며, 주방장 등의 전문 요리 인력이 필요 없다는 부분에서 최저 인력만으로도 운영 가능하다는 매력을 제공한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의 다양한 메뉴들은 계절과 유행을 특별히 타지 않는다. 다양한 연령대와 남녀노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느 누구나 즐길 수 있게끔 준비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66여 가지에 이르는 꼬치 메뉴와 25센치만의 유통 체인은 저렴한 꼬치 원육의 원활한 공급에 대한 비결로 기존 가맹점주뿐 아니라 창업을 앞두고 있는 예비점주들에게 매우 편리한 창업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 창업 담당자는 “불맛을 더해 감칠맛이 살아있는 숯불 꼬치 메뉴와 고소한 튀김 꼬치 메뉴가 일품이며, 모든 계절에 걸쳐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다.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25센치 꼬치앤오뎅바’는 요즘 같은 겨울뿐 아니라 4계절 내내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들을 제공하며, 누구나 도전 가능한 쉬운 창업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모든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25센치 꼬치앤오뎅바 가맹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