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로비트거래소는 22일 반려동물에 대한 산업을 활용한 Nabichain (NABI)의 상장 소식을 전했다. 

나비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정보, 다양한 의료, 마켓 플레이스, 금융, 헬스 상품 등의 체계화된 메뉴를 기반으로 한다. 나비는 최소한의 단가로 상장하였으며, 유통량이 적다.

이용자는 NABI를 활용해 물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GPS목걸이를 통한 통신요금 납부가 가능하다. 

해당 플랫폼은 반려동물들에 대한 모든 케어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고객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유도와, 올바른 정보들을 인식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나비의 결제 시스템은 지속적인 가맹, 제휴점의 확보로 반려동물 시장에서 실용화폐로서의 가치를 높일 계획이다.

본 프로젝트는 반려동물 등록 의무화를 통해 QR등록으로 반려동물을 등록할 수 있다. 반려견 산책 시 마이닝 보상, 간편진료, 간편한 용품 구매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유기견 예방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거래쌍은 지난 20일 16시부터 개시됐으며, 같은 시간 거래왕 이벤트가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 1월 3일 23시에 마감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지난 11월 125만의 트래픽 수를 기록했다. 15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으며, Biznezalijans에 의해 바이낸스 다음으로 알트 코인 거래하기 알맞은 거래소로 뽑히기도 했다. 거래소는 SAVE 에어드랍 진행을 통해 회원가입 시 5 SAVE 에어드랍을 지급하고 있다. 

프로비트의 도현수 대표는 "거래소 방문자 트래픽 순위에서 글로벌 20위, 국내 6위를 기록한 프로비트 거래소는 가장 안전하고 전문적인 암호화폐 거래환경을 제공한다. 많은 거래왕 이벤트, 에어드랍 이벤트, 토큰세일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보상도 지급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ICC 에어드랍 이벤트 및 거래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거래소 3개월 간 방문자 순위에서는 6위를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