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픽사베이)

최근 국민들로부터 개성 담긴 셀프 인테리어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나만의 공간을 새롭게 꾸미는 것은 취미 활동을 비롯한 자신만의 스트레스 푸는법이 될 수 있다. 또, 특히 혼자 사는 자취생들은 내 손으로 직접 집 꾸미는 일을 한 번쯤 원하게 된다. 조그맣고 작은 자취방을 넓고 편히 생활할 수 있게끔 만드는 것은 간이생활을 하는 자취생들이 꿈꾸는 바람일 것이다. 그렇다면 비교적 좁은 공간을 아늑하고 세련되게 이용할 수 있는 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이에 나만의 스타일링으로 완성할 수 있는 원룸 인테리어 방법을 알아보자.

탁 트인 공간 연출할 인테리어 가구

받침대가 길이가 긴 침대 및 길이가 상대적으로 큰 테이블 등은 방이 더 좁아 보이는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다. 이에 자취방이나 원룸을 인테리어 할 때는 상대적으로 높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하는 것이 좋다. 집안에 길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하면 시야를 트이게 할 뿐더러 방을 더 아늑한 분위기로 전환할 수 있다.

▲(출처=픽사베이)

유용한 인테리어 소품, 핀과 점토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나만의 공간을 더욱 새롭게 꾸미려 한다면 핀과 점토 등과 같이 못질 필요 없는 벽걸이 제품을 이용해보자. 못질 없이 벽에 달 수 있는 핀과 점토는 못으로 벽을 손상 시킬 일 없이 시계 및 액자 등 여러가지 소품을 걸어둘 수 있어 자취방 셀프 인테리어 시 사용하기 편리하다. 이로서 나만의 자취방을 흉터 없이 깔끔하고 분위기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한 자취방 인테리어 시 해당 제품을 활용해 벽 손상 없이 맘껏 자취방 및 원룸을 꾸며보자.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