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삶은 늘 치열하다. 끝없는 경쟁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며, 갈수록 경기가 안 좋아져 취업난, 노후 일자리 난 등에 시달려야 하므로 늘 바쁘고 힘든 나날을 보내는 이들이 많다.

이에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찾는 사람이 많고,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한적한 생활을 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귀농, 귀촌을 생각하는 예도 많아지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도시와 떨어져 한적한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교통이 편리하고, 여러 생활 시설이 잘되어 있는 곳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평택 전원주택 ‘평택 지웰 테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도 그런 이유에서다. 모든 지역이 신도시인 평택은 복잡한 서울과 조금 떨어져 있으면서도 수도권 여러 지역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는 교통편을 가졌고 생활 시설도 편리해 도심 속 힐링공간을 누릴 수 있어 분양을 신청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평택 지웰 테라스’는 연립주택형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건물마다 개별적으로 생활할 수 있어 주변 사람들과 부대끼지 않고 나만의 공간, 우리 가족만의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전체 구조는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으로 되어 있고, 실제로 거주하는 공간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총 25개 동이 들어서는데, 동마다 차고가 따로 마련되어 세대별로 각자 거주할 수 있다. 또한 차량 번호인식 주차 관제 시스템이 있어 등록되지 않은 외부 차량은 들어올 수 없다.

내부에 드레스룸, 안방, 침실, 거실, 주방 등이 있으며, 꼭대기 층의 다락방이나 테라스가 각각 따로 마련되어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적절히 활용하면 된다. 84㎡ A, B, C 타입별로 다락, 테라스 구조가 다르게 되어 미리 구조를 보고 결정하면 된다.

전체 세대가 거의 다 남향으로 배치되어 일조량이 많고, 통풍도 잘 되게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고 있어 난방비, 전기세 절약에 도움이 된다. 친환경 마감재로 시공하고, 층간소음 저감재를 이용해 새로 입주해도 환경호르몬에 대한 걱정이 없고 층마다, 세대마다 프라이버시를 유지할 수 있다.

맞벌이 부부가 아이를 혼자 집에 놔둔다 해도 단지 내 CCTV와 디지털 도어록, 무인경비 시스템 등으로 안심할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 가스 밸브, 난방, 조명 등을 원격 제어할 수 있어 위험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수도, 가스 등도 원격 검침이 가능해 보안에 대한 걱정이 없다.

현재 10% 할인 중인 '평택 지웰 테라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