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군준모(군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2020년도 군무원 시험 합격을 돕는 무료인강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나이제한이나 특별한 자격조건이 없어 여자군무원 및 육군·해군·해병대·공군 군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비롯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군준모 네이버카페는 군무원행정직렬 시험과목 종류인 행정직, 사서직, 군수직, 군사정보직, 기술정보직, 수사직 중 행정직 및 군수직에 관련한 교육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행정직 시험과목 대상에는 국어, 행정법, 행정학이 있으며 군수직의 경우 국어, 행정법, 경영학이 있다. 

또 국방부 군무원을 꿈꾸는 수험생을 위해 국어 전문 정원상 교수와 행정법 전문 이재준 교수를 섭외해 행정직군 및 군수직군 공통 과목인 국어와 행정법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군무원전산직 구직의 경우 최욱진 교수의 행정학 강의가 선보이고 있다. 경영학 전문 박도준 교수의 강의는 난이도 있는 경영학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강의력을 선보인다.

아울러 군준모 네이버카페에서는 군무원을 위한 군무원만의 강의와 함께 2019 군무원 시험 기출문제 및 합격수기, 면접, 합격선, 군무원하는일, 군무원 복지·봉급(월급)·연봉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또한 이곳에서는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에 업데이트 되는 군무원 채용정보, 시험 안내, 원서접수 및 서류전형,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등에 대해서도 알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2020 시험일정을 목표로 7급·9급군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강사들의 군무원 교육재능기부 프로젝트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