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새해를 맞이하는 때가되면 사람들이 하는 다짐이 있다. 바로 운동. 늘 작심삼일로 끝나기도 하지만 새해를 맞이하며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기로 마음먹는 사람들이 많다.

중랑구헬스장 바디플레이스는 요가, 필라테스, pt에 이어 스피닝도 할 수 있으며, 통합회원권 3/6/12개월, 스피닝 GX권 3개월, 6개월권이 있다.

스피닝 좌석 예약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사가정헬스 바디플레이스. 최고급 조명과 스피커 시스템으로 클럽 못지 않은 분위기의 스피닝룸을 30분 전에 예약할 수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피닝 협회 S스피닝 강사들 이 다양한 동작과 음악으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훨씬 재미있게 운동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스피닝을 처음 타거나 몇번 타보았지만 잘 모르겠다는 사람들이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기초반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통합회원권을 등록하면 주3회 언제든 전문 트레이너에게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주 3회 PT 한달이면 12~15회, 세달이면 36~ 45회로 pt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국가대표 보디빌더들이 인정한 최고급 뉴텍사 머신들을 이용해 건강한 라인을 되찾을 수 있는 바디플레이스.

바디플레이스를 이용한 한 고객은 "시설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곳에서 운동을 제대로 배울 수 있어서 건강해지는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해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원들이 더 아름답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면목동헬스장 바디플레이스는 평일 오전 6시부터 밤 12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밤 6시까지(첫째, 셋째주만)운영한다.

특히 지하1층 투썸플레이스 제조음료에 한해 10%할인, 공간네일 20%할인 제휴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