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한국사람들도 위생에 대한 관념이 높아져서 피부관리와 제모에  관심이 급증한지 오래되어 관리에 노력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왁싱에 대한 인식이 청결함과 깔끔함의 대명사가 되면서  젊은층은 물론이고 나이 있으신 중년분들도 왁싱샵을 많이 찿는다고 한다.

 

왁싱은 간단한 인중.이마.볼.겨드랑이부터 시작해서 가장 인기가 많은건 역시 브라질리언왁싱과 다리 왁싱이다.

 

역삼역과 강남역 사이에 위치한 "델라왁싱 스튜디오"에서 필자는  왁싱을 받아 봤는데 통증은 생각보다 없고, 매우 깔끔해져서 아무래도 이제 왁싱을 주기적으로 받아야 할것같은 위생적이고 깔끔함을 느낄수 있었다.

델라왁싱 스튜디오는 왁싱샵에서 흔치 않은 자주식 주차와 지상2층이며, 네이버 예약기능으로, 직접 통화하지 않고도 예약이 가능하며,  네이버 톡톡이나 카카오톡으로 예약상담이 가능했다.

 

중대형 규모의 샵으로, 남녀커플등이 방문하기 좋으며,  룸마다 깔끔한 1인1실 샤워실이 설치되어 있어 가운을 입고 복도를  돌아다니는 경우 없이 프라이빗이 보장되어 시술을 받을수 있었다.

 

첫방문 고객에게 50% 할인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하고 있었으며 무엇보다, 그 어느 샵보다도 깔끔하고, 청결하고, 위생적이었던 부분은 매우 인상깊었다.

 

왁싱에 모두들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쉽게 처음 접근이 어려울도 있다. 하지만 누구나 한번 왁싱을 해보면 후회하지 않고 만족하는것이 또한 왁싱인것 같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