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고 전문교육기관 역전타에듀학원이 2020년 1월 2일까지 특성화고 학생 대상으로 2020 진로진학 준비반의 신입생을 모집한다. 2020년을 시작하며 새로운 교재와 첫 진도로 학교 내신시험과 수능 모의고사를 함께 대비하는 종합반 개강이다. 김포, 부천 지역에도 특성화고 준비가 가능하다.

진로진학 준비반은 특성화고등학교에서 자신의 성적으로 취업과 진학 사이에서 결정을 내리지 못 하는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해서, 중하위권 성적이지만 학업에서의 역전을 할 수 있도록 특성화고등학교에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국어, 수학, 영어 각 과목별로 기본 이론수업과 문제풀이가 함께 진행되어 전년도 학습과정에서 기초를 놓친 특성화고 재학생들의 학업역량을 최대한 키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중학교 교육 과정에서 기초를 놓쳤던 학생들의 맞춤 교육을 초점으로 한다.

학년마다 레벨테스트를 진행해 눈높이에 맞춘 레벨별 수업반 운영, 재원생과 학부모들을 위한 대학진학 상담과 진로관리 프로그램 등 학생들의 학업역량을 길러주어 성적 향상뿐만 아니라, 특성화고 학생들의 취업과 진로 방향 설정을 위한 컨설팅도 제공한다.

역전타에듀학원은 특성화고를 위한 정보가 많이 부족한 현실에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20년 넘게 교육해온 특성화고 전문 교육기관으로 특성화고만을 위한 교육사업을 하고 있는 이루다교육의 브랜드이다.

2020년 1월 2일 개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특성화고 진로진학 상담 신청은 “역전타에듀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