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업계에서는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식 준비를 진행할 수 있도록 패키지 상품들을 고안하거나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한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결혼 예물이나 프로포즈 반지 등을 준비하게 되는 웨딩 주얼리 업계도 예외는 아니다.

최근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웨딩 주얼리 브랜드 '일리아스'가 예물초대전을 개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물 초대전에서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들이나 1캐럿 다이아반지 등 결혼반지 커플링이나 프러포즈 반지 등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또,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예물초대전에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상담을 제공한다. 전문가가 직접 프러포즈반지 추천하거나 독창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을 제안하는 등 웨딩투어나 종로예물투어에 지친 예비부부들에게 인기다.

평소 종로예물 ‘일리아스쥬얼리’는 직영생산라인을 통해 높은 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더불어 디자이너가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종로예물샵들 중 최고라는 평가와 종로예물추천 시 꼭 포함시켜야 할 업체, 최고의 종로금은방 등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다이아몬드매입이나 순금매입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14k매입과 18k매입 등 금매입도 함께 하고 있으며, 남자금목걸이나 여자순금목걸이, 아기돌반지 등도 모두 국내금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취급하고 있다.

 

일리아스주얼리는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가입되어 있어 구매하는 모든 제품들은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중량미달 또는 도금불량과 같은 경우 피해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평생 무료 A/S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종로 예물샵 관계자는 “결혼예물반지나 결혼반지커플링을 알아보고 있는 예비부부에게 이번 예물초대전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돌팔찌나 순금골드바, 중고노트북매입, 중고명품매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일리아스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위치한 곳으로 상품이나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