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영통 아이폰수리전문 기업 '내폰을부탁해'가 2019년 연말을 맞이하여 '굿바이 2019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 전기종의 액정 및 배터리 교체를 반값에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이나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믿을 수 있는 정품 부품과 안전성이 검증된 호환 부품을 활용하여 고객이 보는 눈 앞에서 신속하고 투명한 당일 아이폰수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 지난 10년간 강남 일대에서 아이폰수리를 이어오다가 최근 수원 영통으로 본점을 이전, 더욱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아이폰을 이용하면서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액정 및 배터리 파손이나 충전단자 이상 등 간단한 고장부터 카메라 렌즈 파손, GPS 이상, 메인보드 불량, 로고문제, 데이터 복구, 용량 업그레이드, 침수 폰 세척 등 아이폰에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수리 전문점을 찾기 어려운 맥북이나 아이패드 또한 '내폰을부탁해'에서 손볼 수 있으며 삼성, 엘지 등 다른 브랜드 스마트폰도 고칠 수 있다. 

아이폰 수리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리퍼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현재 '내폰을부탁해'는 아이폰 리퍼를 3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중고폰 매입사업도 함께 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는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본점 내방 고객에 한하여 충전케이블 보호수축튜브를 증정한다. 또한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을 소개할 경우, 기존 고객의 2차 수리비용을 할인해주고 신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알리미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공식 카페에서는 '내폰을부탁해' 단골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회원가입을 하는 것만으로도 실리콘 케이스와 방탄보호필름을 받을 수 있다. 

365일 신속한 당일수리를 자랑하는 '내폰을부탁해'는 직접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하여 지하철택배 및 전국택배 수리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아이폰수리전문 기업을 찾고 있다며 '내폰을부탁해'의 2019 연말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