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휴식, 힐링 등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양질의 수면, 휴식시간을 돕는 쇼파, 침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침실가구 선택 시 가장 우선되어야 할 것은 바로 편안함이다.

 

이때 침대와 더불어, 매트리스 역시 잠자리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다. 사람마다 수면 패턴과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매트리스는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보다 다양한 매트리스를 비교 체험, 선택하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 순천 신대지구 CGV 내 매트리스 전문점 ‘세계TOP10매트리스(세계탑텐매트리스)’이 나섰다.

 

이곳은 세계판매 1위로 꼽히는 씰리침대부터 이태리명품 알뜨레노띠,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코잔드 등 세계적인 매트리스 브랜드 10종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멀티샵이다. 샵에서는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직수입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씰리침대는 정형외과 의사들이 개발에 참여,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되며 137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 세계TOP10매트리스에서는 세계판매 1위로 꼽히는 씰리침대 역시 직수입 가격으로 판매해 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매트리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프레임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원목, 가죽, 스웨이드 등 소재와 디자인도 다양한데, 대부분의 프레임은 국내에서 주문 제작된 것이다. 특별히 원하는 디자인이 있다면, 침대 사이즈부터 색상 주문까지 모두 가능하다.

 

매장 위치 또한 신대지구 CGV 내에 입점, 해당 지역 고객의 주요 생활권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덕분에 여수, 광양, 광주 등 타지역에서도 매트리스 구입을 위해 찾아온다.

 

침대 외에도 다양한 가구를 찾는 이들을 위해, 순천 지역에 본점인 크리스탈가구갤러리, 나주 지역에서 TOP디자인을 운영, 소비자들에게 좋은 가구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매장에는 침실가구, 거실 및 서재가구, 주방가구 등 가정용 가구는 물론, 사무용, 업소용 가구 등 다양한 용도, 기능, 디자인을 가진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가구 전문점이니만큼, 원목, 가죽 소재부터 세라믹, 화산석, 산호석 등 다양한 소재, 기능을 가진 가구들을 한곳에 모았다. 튼튼하고 깨끗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이 있는 세라믹 식탁, 자연스러운 멋이 있는 원목가구는 언제나 많은 이들이 찾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소파 역시 중요하다. 수납장, 테이블, 장식장 등의 거실가구와 더불어 소파는 집안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멋이 더해지는 가죽 재질 소파도 선호도가 높다.

 

TOP디자인 역시 나주가구단지 내에 자리한 400평 규모의 대형 가구점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한 공장직거래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가구 할인매장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나주가구단지는 전남 나주시 노안면과 광주시의 경계에 위치한 호남 최대 규모 가구단지로, 다양한 브랜드, 가구점이 자리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오픈한 TOP디자인은 넓은 규모의 매장에 다양한 가구를 전시, 판매하고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365일 오픈하며 고객들을 맞는다.

 

나주혁신도시, 빛가람동 등 신도시 입주자라면 TOP디자인에서 진행하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공동구매를 이용해보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장만할 수 있다. 광주 남구, 서구, 북구, 동구에서도 구입 문의가 많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다양한 종류의 가구 중에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면, 가구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해보자. 각 지점에서는 거주 공간과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맞춤형 가구를 추천해준다. 원하는 디자인의 가구가 없다면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