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소파전문매장 ‘마이스터’ 일산파주가구단지 매장이 새해를 맞이해 신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를 마련하고자 한다면 고양가구단지와 운정가구단지 내 ‘마이스터’를 방문해 빅 세일 찬스를 잡아보기 바란다. 입주자를 위한 공동구매 할인혜택은 물론 신혼가구 묶음 패키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김포가구단지와 대전가구단지 ‘마이스터’는 여러 곳을 둘러보지 않고 한 곳에서 수입매트리스부터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등을 두루 구매할 수 있어 다이렉트 논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수원동탄가구단지 ‘마이스터’에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던소파전문 브랜드 ‘마이스터’는 다양한 수입 신소재 정품원단을 활용해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을 선보이고 있다. 곰팡이, 오염에 강하고 내구성도 좋아 반려동물이나 아이들을 기르는 가정에 적합한 신소재 패브릭소파는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나 중국산 가짜 원단 등을 이용해 소비자를 속이는 업체도 많아 구매시 주의해야 한다.

이에 ‘마이스터’ 소파는 마틴데일 마모 강도 테스트에서 250,000 사이클을 견뎌낸 레드베어 원단을 확보하였다. 가죽소파 역시 이태리산 프리미엄 통가죽을 이용해 이음새를 최소화 하여 고객 편의를 높였다. 원단뿐만 아니라 목재와 접착제 등도 모두 까다로운 인증을 통과한 제품을 사용해 친환경, 친인체적인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다양한 형태와 크기, 색상을 자랑하는 소파는 물론이고 수입매트리스와 세라믹식탁, 포셀린식탁 등 가구 일체를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일산파주가구단지 ‘마이스터’는 새해 맞이 행사를 통해 고덕 롯데캐슬, 고덕센트럴아이파크,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등 인근 지역의 입주예정자를 위한 통큰 세일을 선보인다.

하남미샤롯데캐슬이나 동탄리스트라우스더레이크 등에 입주할 예정이라면 수원동탄가구단지나 고양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의 ‘마이스터’를 방문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여러 군데 돌아다니지 않고 ‘마이스터’ 한 군데에서만 소파, 수입매트리스, 식탁세트 등을 모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약할 수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까지 까다롭게 선택하는 ‘마이스터’의 신년 맞이 행사는 일산파주가구단지 및 김포가구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렛 매장의 저가 가구와 퀄리티가 다른 프리미엄 가구를 빅 세일 찬스로 만나볼 수 있는 ‘마이스터’ 할인행사는 대전가구단지 매장에서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