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목디스크라고 하면 50대 이상의 중장년층에게서 발병한다는 인식이 있었으나 현대사회에 접어들면서 20~30대 젊은 세대에서도 목디스크 환자가 발견되고 있다. 하루 종일 잘못된 자세로 PC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TV를 청취하는 것이 목디스크 환자의 연령층이 낮아진 이유로 추측된다.

 

원인은 이뿐만이 아니다. 하루 3분의 1을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수면. 수면 시 안 좋은 자세가 목디스크의 원인 중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의견도 적지 않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올바른 수면을 취하고자 경추베개와 같은 기능성 베개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국내 베개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수니홈에서 ‘경추베개’ 1,500개 판매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경추베개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한 이들을 선정해 수니홈 바른 바디필로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수니홈 경추베개는 베개 경력 28년 전문가가 잠을 잘 못 자는 자녀를 위해 직접 개발한 베개로, 특허 등록을 완료했으며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1,500개 판매를 기록했다.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오직 품질에만 집중하였으며 유통 과정에서의 마진을 최소화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수니홈 경추베개는 모양이 정해져 있는 일반 베개와 달리 충전재의 양을 두 부분에서 조절하여 높이를 다르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경추를 받쳐주는 부분과 베개의 전체적인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목과 머리 형태에 적합한 맞춤 베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되었다.

 

베개의 핵심인 충전재의 경우 각자 다른 신체 구조를 맞출 수 있는 천연 충전재 메밀과 바이오비드폼을 채택했다. 그 중 웰빙 신소재인 바이오비드폼은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플라스틱(TPO)으로 향균력이 99.5%이상 반영구적으로 유지가 가능하다. 장시간 사용 시에도 냄새나 촉감의 변화가 없으며 통풍이 우수해 세균이나 진드기의 번식 우려가 없어 관리가 용이하다.

 

겉 커버 소재의 경우 천연 항생 물질인 피톤치드 성분을 담아 신체적 편안함과 정신적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 때문에 경추베개를 처음 사용해보는 입문자들이나 한 베개에 정착하지 못하고 여러 베개를 사용하는 베개 유목민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으며 거북목이나 목디스크 등 목 관련 질환으로 인해 고생하고 있는 환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수니홈 관계자는 “100% 국내 생산으로 제작된 수니홈 경추베개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우수한 품질을 갖췄다. 편안한 숙면에 도움이 되고 목디스크 때문에 발생한 통증이 완화됐다는 후기를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며,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45% 할인 판매, 포토 리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목디스크에 도움이 되는 수니홈 경추베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수니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