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 공세동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해비치마을 타운하우스’가 1차 24세대 분양을 진행중이다. ‘해비치마을 타운하우스’는 추후 2차 3차 분양을 통해 50세대 이상의 대단지로 조성 될 예정으로 내구성과 단열성이 강한 목구조로 설계되어 유지관리비가 적게 들고 자동습도조절 기능으로 새집증후군 걱정 없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용인시 공세동 산 13-1번지 인근 자연녹지지역에 대지면적 7,655㎡에 건축면적 42.3㎡~67.8㎡, 지하 1층~지상2층 단독주택으로 조성되며 전 세대 남향위주 계단식 배치로 풍부한 채광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맞춤 설계가 가능한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건축의 배치까지 나만의 집으로 완성할 수 있다. 토지 전용 265㎡ 기준, 마당 및 정원이 55평~65평으로 각 세대별 2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과 개인정원을 소유할 수 있으며 100% 개별등기로 안전하다.

용인 ‘해비치마을 타운하우스 1차’는 영역별로 최적화된 CCTV 설치로 각 구역을 통제하는 시스템을 구축한 높은 수준의 보안시설로 전원주택이 취약하기 쉬운 보안문제를 해결했으며 단지에서 도보 3분거리에 공세초등학교가 위치한 학세권으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해 어린자녀를 양육하기 좋은 환경을 갖추었다.

차량 5분거리에 보라중과 보라고가 위치해 있어 명문학군이 밀집된 용인 보라동의 풍부한 교육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고 도보 5분거리의 코스트코를 비롯해 차로 5분거리 이내에 이마트 및 지난해 12월 개장해 다양한 문화시설까지 갖춘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연면적 9만1000㎡규모로 올해 말 완공예정인 이케아 기흥점 및 동탄2신도시의 생활인프라까지 차량 10분내로 위치해 있어 생활여건이 편리하다. 

이밖에 용인시청과 세무소등의 공공기관과 용인동백세브란스병원, 한림대의료원, 강남병원 등 의료시설,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남부CC,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양지리조트, 지산리조트, 백남준아트센터 등 다양한 문화 여가시설을 즐길 수 있다.

용인 ‘해비치마을 타운하우스 1차’는 대로변에 위치해 진입이 용이하며 인근 경부고속도로(기흥IC)와 영동고속도로(신갈IC), 용서고속도로(흥덕IC) 등 광역도로망이 조성돼 있어 인근의 분당, 판교, 광교, 동탄, 평택, 서울 강남 등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또한 강남, 분당 광역버스정류장을 이용해 죽전 및 수원, 강남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10분거리의 분당선 상갈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하기도 좋다. 상갈역에서 민속촌역~공세역~동탄역~오산역으로 연장되는 지하철 노선도 논의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지는 10분 거리에 보라산, 기흥호수공원 순환산책로(둘레길 약 3시간소요)가 조성되어 있어 산책 및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전원주택 입지에 삼성SDI본사, 아모레퍼시픽, 르노삼성, 각종 제약회사 및 동탄 산업단지가 근접해 배후수요도 기대되고 있다.

한편, 용인 ‘해비치마을 타운하우스’는 삼성SDI본사, 아모레퍼시픽, 르노삼성, 각종 제약회사 및 동탄 산업단지가 근접해 배후수요도 기대되고 있으며 기흥구에 위치한 현장에서 샘플홍보관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