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환경친화적 소재인 원목을 사용하여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적 디자인을 결합한 원목가구 유명가구브랜드 우리꼴자연가구가 고객들의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온라인 전용 쇼핑몰 ‘우리꼴몰’을 지난 1월 1일에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공식 온라인 우리꼴몰에서는 시리즈별, 침실가구, 거실가구 등 상품을 쉽게 찾고 이해하기 쉽게 개선하였다. 

또한, 우리꼴몰 오픈 동시와 함께 여러 신제품의 시리즈를 선보였으며 오픈 특가로 진행되는 상품이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우리꼴자연가구 온라인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에서 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계절 행사, 새학기 행사 등도 활발히 진행할 계획” 이라고 밝혔으며 “오픈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현재 우리꼴몰 홈페이지에선 신규 회원가입 시 전 품목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가입하고 할인받자 이벤트와 무료배송 이벤트 그리고 매월 BEST 포토리뷰 10분을 선정해 다용도 원목 화분 받침대를 증정하며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겐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신제품 원목가구의 더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확인은 우리꼴몰 배너, 팝업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