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입 원목브랜드 올우드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신년 맞이 이벤트를 1월 6일 ~ 1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올우드 신년 맞이 이벤트는 우드슬랩 도마 체험단 모집으로, 선정된 도마 체험단은 올우드가 제공한 티크, 오크 원목도마를 사용한 뒤 블로그 및 SNS에 도마료 요리를 즐기는 사진 등의 후기를 남기면 된다.

 

체험단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올우드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URL을 통해 블로그 주소 또는 활동 중인 카페주소, 연락 가능한 휴대전화 번호를 기재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개별연락할 예정이다.

 

올우드는 이뿐만 아니라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올우드 우드슬랩 도마 체험단 페이지를 ‘좋아요’ 한 뒤 댓글 작성, 이벤트 페이지 공유, 친구 태그를 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M+콜라 세트를 증정한다.

 

올우드 도마 체험단이 사용할 통원목도마는 100% 천연원목으로 만들어져 인체에 유해하지 않으며 오래 사용하여도 형태의 변형이 없다. 특히 티크는 선박재료로 쓰일 정도로 단단한 최고급 수종의 나무로 내구성이 좋아 쉽게 흠집이 나지 않으며 습기에도 강한, 도마재로는 최상급이다. 또한 엔틱한 분위기의 진한 골드색상과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무늬로 감각적인 플레이팅 연출이 가능하다.  화이트톤의 오크도마의 경우 티크도마와 같은 디자인과 크기로 제작되어 취양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티크/오크 원목은 최상급 원목으로 단가가 높지만 올우드에서는 직접 자재를 수급해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올우드의 정은미 이사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우드슬랩 도마 체험단 이벤트를 1월 6일 ~ 1월 15일 실시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최상급 우드슬랩자재를 사용한 원목도마를 체험하고, 즐기셨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우드는 원목을 직수입하고 직접 가공해 우드슬랩(WOOD SLAB) 제품을 제작·판매한다. 우드슬랩제품은 100% 통원목을 제재해 나무 특유의 결과 무늬, 엣지 등을 모두 살려 나무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뜻한다. 우드슬랩 전문매장은 경기도 파주에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