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코리아가 1인 가구를 위한 이케아 홈퍼니싱 공간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체험할 수 있는 ‘이케아와 하루 살기’ 슬립오버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케아코리아는 SK D&D와의 협업으로 밀레니얼의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성수 101’에 최근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해 수면, 수납, 홈 오피스, 반려동물 등을 컨셉으로 이케아만의 홈퍼니싱 솔루션과 아이디어로 구성된 6개의 스페셜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슬립오버 이벤트는 이케아코리아의 2020년 브랜드 캠페인, ‘깨워요, 멋진 날!’의 일환으로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총 24명의 체험단을 선발하고 2월 한 달간 ‘에피소드 성수 101’의 이케아 홈퍼니싱 공간에서 이케아와 함께하는 특별하고 즐거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프 인테리어 팁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홈퍼니싱 워크샵, 스웨덴식 아침 식사, 힐링 요가 등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0일부터 이케아 패밀리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최종 체험단 발표는 오는 22일과 23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10일부터 이케아 패밀리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이케아 코리아는 최근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의 다양한 라이프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집을 보다 행복하고 편안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새롭고 특별한 홈퍼니싱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슬립오버 이벤트는 이케아만의 홈퍼니싱을 경험하는 이색적인 체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출처=이케아코리아)
(출처=이케아코리아)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